서울 강남/역삼역 점심/저녁/회식 장소 맛집 추천 : 명문어가
서울 역삼역 근처에 있는 활문어 맛집 추천. 룸이 있는 점심, 저녁, 회식 장소로 추천할 수 있는 곳이다. 가격이 비교적 센 편이지만, 맛은 인정. 룸 예약은 최소 일주일 전부터 필수이다.
문어 해물라면이 맛있는 룸식당
예~전에 점심 먹으러 이쪽으로 왔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고, 회식하기 좋은 장소일 것 같아 눈 여겨 본 장소이다. 그러다 오늘 점심에 나중에 회식하러 가기 전 빌드업을 위해 회사 분들하고 가 보기로 했다.
찾아 보니 점심 메뉴도 다양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맛 볼 수 있을 것 같다.
이 일대야 뭐 요즘에 점심 메뉴가 기본 10,000원 이상이니 저 가격이 비싸게 느껴지지도 않는다....
안에 들어가니까 이미 내부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것 같고, 우리는 룸으로 안내해 줬다. 룸이 있는 줄은 몰랐는데 룸도 한 4~5개 정도는 있는 것 같다. 주문하면서 예약비나 룸 예약비가 따로 있냐고 물어보니, 테이블링으로 예약금 2만원 있는데 돌려 준다고 한다. 룸은 예약금 3만원이 추가된다고 한다. 돌려주지 않는다고 했다. 그리고 룸 예약하려면 최소 일주일 전부터 예약해야 한다고 하니 혹시 룸 예약을 원하신다면 미리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 드린다.
오, 생각보다 가격이 많이 세서 놀랐다. 과연 주문했을 때 양이 얼마나 많을지에 따라 적당할지 안 할지 모르겠다. 여기 주류는 와인, 사케 등등 고급진 술을 많이 파는 것 같다. 다음을 위한 메뉴판 정독.......
우리는 점심 메뉴 중에 셋 다 좋아하는 문어 해물라면으로 통일했다.
사진을 너무 대충 찍었....지만, 라면을 각자 줄 줄 알았는데, 저렇게 냄비에 3인분+문어+각종 해산물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나왔다. 해장라면으로 딱인듯... ㅎㅎ
활문어여서 그런지 문어도 엄청 싱싱해 보였다. 크기도 엄청 크기도 했고ㅎㅎㅎ 그리고 우리가 먹기 편하게 종업원 분이 직접 잘라 주셨다.
라면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먹어 봤으면 좋겠다. 완전 해장라면이고, 1인분에 13,000원한다. 라면치고는 비쌀 수도 있지만 문어와 각종 해산물들이 많이 들어갔기 때문에 엄청 비싼 것 같다고 느껴지지는 않았다.
기본 반찬은 김말이 튀김과, 시금치나물무침? 묵무침, 김치 이렇게 4종류로 나오는데 맛있어서 리필했다.아무튼, 진짜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 여기 와서 저녁에 문어 샤브샤브를 먹기로......
명문어가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79길 56 지상 1층 101호
전화: 02-6014-8067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1:00 - 23:00
브레이크 타임 14:00 - 17:00
라스트오더 2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