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 숙성회 맛집 추천, N번째 방문 중인 "아빠, 회사가?"
오랜만에 영통역 맛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영통역, 청명역 근처에 이미 N번째 방문 중인 "아빠회사가" 숙성회 맛집입니다. 청명남로 우체국 맞은편 먹자골목 쪽에 있는 "아빠회사가"는 연어, 광어 등 숙성회 맛집이어서 모임장소로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내가 영통에서 제일 좋아하는 횟집, 친구, 가족들과도 여러 번 방문한 곳.
제가 영통에 있는 횟집 중에 가장 좋아하는 횟집입니다. 이미 몇 년전부터 N번째 방문 중인 이 곳. 이번에는 제 친구들이 여기 가 보고 싶었는데 아직도 못 가 봤다고 해서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보통 연어+광어나 광어로 많이 먹는데, 오늘은 연어+광어 조합으로 먹기로 했습니다. 친구와 "범죄도시3" 영화 보고, 영화 보는 동안 혹시 예약해야 할까 해서 이미 본 친구가 네이버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없이 방문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긴 했지만 혹시 모르니까 예방 차원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평소에 방문할 때는 예약없이 자주 방문하고는 했어요.
저희는 세 명이서 모여 연어+광어 중자를 시켰는데, 여기는 특이한 게 회를 주문하면 초밥해먹을 수 있도록 밥도 함께 제공해 준다는 점이에요. 연어, 그릴연어, 광어뱃살과 광어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고, 초밥 밥도 기본으로 같이 줍니다. 그리고 친구들이 튀김도 먹고 싶다고 하여 처음 시켜 본 새우튀김!! 새우러버들인만큼 새우튀김도 좋아하기 때문에......ㅎㅎ
새우튀김은 18,000원인데, 대충 10개는 들어가 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감자튀김도 함께 주더라고요. 처음 알았네요 ㅎㅎ
새우튀김도 바싹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초밥은 밥하고 찍으려고 했는데 제가 다 부셔 버렸어요^^;; 친구들이 그냥 퍼 먹자고 해서 이미 초토화된 상황이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친구들이 초밥이 맛있었는지 추가 주문하고, 찍지 못한 매운탕에 라면조합까지 야무지게 먹었네요.
여기는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항상 술이 잘 들어가더라고요.ㅎㅎ 친구들하고도 이미 여러 번 온 곳이긴 하지만, 가족 모임이나 지인 모임 또는 회식장소로도 적합한 거 같아요. 테이블도 많고 넓찍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전화 예약이나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니 혹시 단체로 가시게 될 경우 또는 예약하는 게 안전하니까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 한 번 온 사람들은 영통에서는 여기만 다니게 되더라고요. 저 뿐만 아니라 이미 제 주변 지인들도 그러고 있습니다ㅎㅎ한 번 오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아, 단 주차공간이 협소하고 골목에 위치하니까 이 점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빠회사가
위치: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50번길 5-10
(청명역 3번출구에서 699m)
전화: 0507-1395-8876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7:00 - 23:5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