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보라카이 호텔 추천: 아스토리아 커런트(Astoria Current)

by 다온(都来) 2024. 1. 19.

보라카이 화이트비치3에 위치한 5성급 호텔 '아스토리아 커런트'

'아스토리아 커런트''는 보라카이 화이트비치3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데요, 최근 새로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친절한 서비스, 깨끗한 시설, 편리한 위치를 장점으로 뽑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이한 점은 현관문이 통유리로 되어 있고 커튼으로 쳐서 가려야 한다는 점이에요. 전반적으로 4성급같은 5성급 호텔인 것 같지만, 그래도 장점이 너무 많기 때문에 추천!!★★★★


 

아스토리아 커런트 로비
아스토리아 커런트 로비

친절한 서비스, 깨끗한 객실, 예쁜 조명이 있는 수영장

페어웨이즈에서 트라이시클을 타고 15분 정도 이동하면(200페소) 아스토리아 커런트에 도착할 수 있었는데요,

페어웨이즈하고는 완전 다른 분위기의 호텔에다가 로비 앞 바로 수영장까지!! 최소한의 이동으로 바다도 보고, 수영도 할 수 있는 곳이었죠! 사실 보라카이 호텔 알아보면서 보자마자 마음에 들었던 곳 중 한 군데라서 저는 기대하면서 들어갔답니다^^!

아스토리아 커런트 로비쪽 수영장
아스토리아 커런트 로비쪽 수영장

이 날은 호핑투어 일정이 있었기 때문에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가서 짐 보관이 가능한지 물어봤는데 짐 보관 가능하다고 해서  체크인한 후에(호텔 바우처) 디파짓 3000페소 지불하고, 짐 보관 맡겼습니다.

그리고 이 호텔이 화이트비치3쪽에 있긴 하지만 호핑투어 집합장소가 이동할 필요없이 바로 앞 E몰 버짓마트였기 때문에 더 좋았어요!!

아스토리아 커런트 수영장
아스토리아 커런트 수영장2

아스토리아 커런트에는 수영장이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로비쪽에 있고, 다른 하나는 조식 쪽에 있어요. 로비쪽에 있는 수영장은 넓은 수영장이라면, 여기는 어린 친구들도 같이 놀 수 있는 얕은 물쪽부터 깊은 물까지 있는 기다란? 수영장이에요. 보라카이 가서 수영장이란 수영장에는 다 한 번씩 들어갔다 나온 것 같아요ㅋㅋ

아스토리아 커런트 수영장2
아스토리아 커런트 수영장2

이 호텔 수영장은 특이하게 누워서 안마할 수 있도록 저렇게 돌침대같은 것도 있어요. 이건 조식쪽 수영장에만 있답니다. 여기 호텔에서도 외부로 비치타올 가져갈 때 유료인지는 모르겠지만, 저희 비치타올 받아서 바닷가 나갔는데 별다른 제재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수영장마다도 비치타올 빌리는 곳이 있고, 빌릴 때는 룸넘버, 이름, 서명 등 작성한 후에 빌려갈 수 있어요. 시큐리티는 상시 대기 중이었습니다. (야간에도)

아스토리아 커런트 식당&카페
아스토리아 커런트 식당&카페

호텔에는 식당이 2개가 있는데 한 군데는 식당겸 카페가 있는 곳이고, 다른 한 군데는 뷔페식으로 조식을 먹는 곳이에요. 조식 뿐만 아니라 점심이랑 저녁도 뷔페식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저희는 2박 다 조식만 이용했습니다.

아스토리아 커런트 조식 먹는 곳
아스토리아 커런트 뷔페식으로 운영되고 있는 조식 먹는 곳

 

위에 있는 사진이 바로 뷔페식으로 운영되고 있는 조식 먹는 곳인데, 자리가 꽤 넓어요. 6시부터 10시까지 조식 먹을 수 있고, 가장 피크타임은 7시 반부터 9시까지인 것 같아요.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페어웨이즈에서 조식 먹을 때는 골프장 뷰였다면 여기는 야외에서도 조식을 먹을 수 있는데 씨뷰에서 먹을 때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아스토리아 커런트 조식 메뉴, 도넛, 빵 등등
조식 메뉴
아스토리아 커런트 조식 메뉴 와플, 오믈렛, 치킨 등
와플, 오믈렛, 반숙 등
아스토리아 커런트 조식 메뉴 갈릭 볶음밥, 계란 볶음밥
갈릭 볶음밥과 계란 볶음밥

조식 메뉴는  매일 조금씩 다른 메뉴들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조식은 페어웨이즈보다 여기가 구성이 더 다양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오믈렛만 먹을 수 있는 게 아니라 반숙, 완숙 등 요리사한테 요청하면 원하는 걸로 해 줍니다. 조식 메뉴도 볶음밥, 와플, 스프, 빵, 과일, 시리얼 등이 있었고, 여기도 자리에 앉으면 차나 커피를 먼저 선택할 수 있어요. 전 뭐 항상 모닝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아침부터 두 잔이나 마십니다. 커피도 여기가 더 나았던 거 같아요!  원두커피이긴 하지만ㅎㅎ

아스토리아 커런트 야외 테이블
아스토리아 커런트 야외 테이블

뷰 장난 아니죠? 원래 실내에 앉았다가 야외테이블 자리 낫길래 바로 직원한테 요청해서 자리 옮겼어요. 바다 보면서 조식을 먹는데 이 자체가 얼마나 힐링되고 좋던지..... 지금도 저 날 생각하면 잊을 수가 없어요ㅠㅠ! 혹시라도 아스토리아 커런트에서 묵게 되신다면 꼭! 야외 테이블에서 조식 드세요!! 꼭이요!!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것은 객실 내부입니다!

아스토리아 커런트 객실 내부 침대
아스토리아 커런트 객실 내부

저희는 3층에서 묵었는데, 이번에는 창문이 없었습니다^^ 뭐 계속 밖에 있을 거라서 창문이 없어도 괜찮았어요.

근데 여기 특이한 건 현관문이 투명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커튼 치면 복도에서 안을 다 볼 수가 있어요. 그래서 커튼을 항상 치고 나갈 때도 치고 나가야 해요. 리모델링 하면서 무엇을 노린 건지.....

아스토리아 커런트 객실 내부
아스토리아 커런트 객실 내부 모습

이 호텔도 더블베드로 신청했고, 객실 내부는 전체적으로 깨끗했어요. 커피포트, 물, 티백 등 이용할 수 있었고요, 냉장고에는 아무 것도 없었어요. 화장실 사진을 나중에 보니까 왜 거울만 찍은 사진이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여기는 따뜻한 물이 바로바로 나와서 좋았습니다. 여기서도 샤워기 필터 교체했고, 나갈 때는 빼고 나갔어요. 페어웨이즈에서 깜박하고 안 빼고 나가서 체크아웃할 때 오래 걸렸습니다. 한 30분은 걸린 것 같네요ㅠ

 

5박 6일이라는 일정동안 한 군데 호텔에서만 묵는 건 너무 아까우니까 두 군데 정도 묵는 게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인 의견)통 유리 현관문은 좀 놀랐지만, 다음에 또 보라카이 오게 된다면 여기 한 번 더 오고 싶은 곳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다음에 와도 화이트비치2쪽에 있는 호텔에서는 안 묵을 것 같아요. 어차피 바다길따라 걷다보면 화이트비치2가 나오기도 하고, 한적한 곳에서 바다보며 힐링하고 이런 것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다음에 오더라도 화이트비치1이나 화이트비치3쪽에 있지 않을까 싶어요! 다음 블로그에는 자유여행 일정, 경비 안내하는 글로 찾아 올게요!

 


내돈내산 보라카이 호텔 추천↓

 

보라카이 호텔 추천: 페어웨이즈&블루워터 보라카이(Fairways&Bluewater Boracay)

보라카이에서 가장 큰 리조트: 페어웨이즈&블루워터 보라카이 페어웨이&블루워터 보라카이는 화이트비치1에 위치한 4성급 리조트예요. 보라카이에 있는 호텔 중 가장 큰 리조트로 프라이빗 비

euro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