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화성 남양읍 파스타 맛집 "투파인드피터"
경기도 화성시청 근처에 있는 '투파인드피터'라는 파스타 맛집이다. 투파인드피터는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다. 이미 여러 지역에 있더라. 파스타를 좋아하기도 하고, 수원에도 여러 지역에 있다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데 처음 들어보는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다. 결론은 모든 음식이 야무지다!
분위기도 좋은 파스타 맛집 "투파인드피터" 방문솔직후기
수원에도 여러 지역이 있지만 지인 추천으로 가 보게 된 "투파인드피터".
차로 2-30분이면 가는 곳이기 때문에 연말 모임할 겸 친구들하고 12월 31일 마지막 모임을 여기서 하게 되었다.
연말이라 길이 막힐까봐 걱정했지만, 낮이어서 그런지 다행이 길은 안 막히더라.
오는 길은 고속도로에다 개발 중인 동네여서 그런지 이런 곳에 레스토랑이 있다는 것이 좀 놀라웠다.
주면에는 이제 막 지어진 아파트 단지, 짓고 있는 화성역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가기 전에 리뷰를 보니 생긴지 오래 되지는 않았지만 평점이 무려 4.7이 넘는다. 진짜 맛집인가 보다...!
레스토랑인만큼 다양한 와인과 카운터에는 귀여운 산타 와인병들이 나란히 지키고 있었다.
겉에서 본 것보다 내부가 훨씬 넓고, 테이블 수도 많았다. 룸 2개에 4인석 대략 15테이블은 될 것 같다.
우리는 6명이 모였기 때문에 룸으로 예약하고 안내 받았다.
메뉴판이 요즘 트렌드에 맡게 제작되어 있어 귀여웠다. 그리고, 메뉴판이 생각보다 두꺼워서 놀랐다.
크게 나누자면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사이드메뉴, 와인 및 음료 이렇게나 종류가 많았다.
거기에 소스도 나누고, 스테이크 부위도 나눈다면 종류가 어마어마하다. 가격도 요즘 레스토랑에 비해 저렴한 편이었다.
지인이 게살크림리조또가 진짜 맛있다면서 꼭 먹어야 된다고 추천받았다.
그래서 우리는 게살크림리조또 2개, 알리오올리오, 로제파스타, 목살스테이크, 소고기덮밥 이렇게 주문했다.
주문을 다 하고 나니 인원 수에 맞게 식전빵과 피클이 먼저 나왔다.
피클은 무, 오이, 할라피뇨가 함께 들어가 있기 때문에 취향대로 먹으면 될 것 같다!
그리고, 이미 우리가 갔을 때는 우리처럼 늦은 점심을 먹으러 온 손님들과 단체 손님 한 테이블이 더 있기 때문에 음식은 생각보다 좀 기다렸던 것 같다.
주문한 메뉴가 나오고, 거의 1인 1메뉴 수준으로 주문해 버리니 테이블이 꽈악 찼다. 비주얼이 장난 아니다. 미쳤다!
가격도 타 레스토랑에 비해 저렴한 편인데, 푸짐하고 정말 맛깔나게 생겼다.그렇게 맛있다고 칭찬 들었던 게살크림리조또를 먹어 봤는데 약간 매콤하니 어제 저녁에 먹은 술이 해장되는 느낌이었다. 해장 리조또도 아닌데 말이다. 진짜 지인이 왜 그렇게 게살크림리조또는 무조건 먹어야 하는지 첫 입 먹은 순간 바로 알았다.장난아니게 맛있다! 다른 파스타와 덮밥도 먹는데 진짜 맛있었다. 6명에서 다른 얘기 없이 감탄만 하면서 먹었다.심지어 입짧은친구도 있는데 그 친구는 숟가락 한 번 내려 놓으면 그만인데 내려놓고 먹고 내려놓고 먹고 이러고 있더라.
지인말로는 다른 지점도 가 봤지만, 손맛이 다 다르듯이 여기가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 진짜 전반적으로 모든 음식이 다 맛있었다. 굳이 여기까지 찾아 와서 먹어야 할 이유를 알겠더라. 지금도 쓰면서 게살크림리조또가 또 먹고 싶어졌다.내 최애 메뉴도 게살크림리조또가 되지 않을까 싶다.
투파인드피터 화성남양점
위치 :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로 589 2동 1호
전화 : 070 - 8839 - 0001
영업 시간 : 월 - 일 11:00 - 22:0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 홀 4인석은 입장 순서로 안내 **
*** 룸 4인석 ~ 8인석은 네이버 예약으로 진행 ***
댓글